어느 날 문득 사랑하는 사람을 깜짝 놀라게 하고 싶지는 않으십니까? 만약 내가 시내 한복판에서 친구와 함께 쇼핑을 하다가 지정된 장소가 아닌 거리에서 꽃배달 서비스를 받는다면! 당신의 사랑을 한몸에 받고 있다는 생각이 들어 너무 행복하겠죠? 아무 날도 아닌데 꽃을 받는 사람은 무슨 일인지 의아해 할지도 모릅니다. 그러나 그 때의 감동과 느끼는 감정은 아마도 세상에서 내가 가장 행복한 사람이라고 느끼지 않을까요? 게릴라꽃배달은 장소불문, 시간불문, 어떤 것도 개의치 않고 꽃배달을 해드리는 서비스입니다.
유람선이 출발한 후 유람선 갑판 위에서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SBS 결혼할까요" 촬영 장소 다들 잘 알고 계시죠?
프로포즈를 위해 공연이 시작되고 많은 사람들은 누가 주인공일지 몰입하게 됩니다.
당신의 프로포즈가 공개됨과 동시에 하늘에는 화려한 불꽃이 터지고 배위의 사람들은 당신을 위한 축하의 박수를 아끼지 않습니다.
러브센스가 제공하는 최고의 감동 상품입니다.
몰래카메라 형식으로 진행되는 이벤트로 주인공에게 살짝 약을 올린 후 오늘의 주인공이 뒤늦게 자신임을 알게 하여
감동의 크기를 더욱 더 크게 연출하는 이벤트입니다.
카페에서 나오면 뒤에 대형 플랜카드가 걸려 있습니다. 연인에게 이를 가리키면 연인은 수줍어 하죠.
이 때 선상카페 야외홀에서 음악과 함께 당신의 음성편지가 방송됩니다. 생일 축하 또는 포로포즈 멘트가 나옴과 동시에 야외 스피커에서는 멋진 음악과 함께 야외홀 주변에서 일제히 불꽃 분수가 솟아 오릅니다. 마치 영화 속 한장면 처럼...
원하는 장소에 디지털 영상 차량이 도착하여 디지털 영상으로 프로포즈 영상이 나옵니다.
이 영상은 러브센스에서 기획하여 연인과의 즐거운 추억과 아름다운 추억을 회상할 수 있는 영상을 촬영하여 편집해 드리는 영상입니다.
뮤직비디오를 대형화면으로 보는 그 생생함과 영상 속의 장소가 과거 즐거운 시간을 회상할 수 있는 장면으로 편집되어 감동받게 됩니다.
웅장한 스케일과 감동 받을 수 있는 영상의 기획력이 돋보이는 하나의 작품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공원의 벤치에 앉아서 이야기를 나누다가 조용히 사인을 보내세요.
그럼 어둠 속의 공원에 감미로운 음악이 흘러나오기 시작합니다.(연인이 좋아하는 곡 선곡 가능)
조용히 울려 퍼지던 음악과 함께 신청자의 음성편지가 나오기 시작합니다.
편지에서 프로포즈 또는 생일 축하 멘트가 끝남과 동시에 멋진 음악이 들리는 순간 주위에 불꽃 분수가 동시에 점화되어
영화 속 한 장면처럼 연출하여 드립니다.
생일 축하를 받으시는 분의 직장, 학교 어디든 가능한 테마로 러브센스는 단순히 노래만 하는 것이 아니라
그 현장에서도 깜짝 놀랄 수 있도록 연출을 합니다.
(강의실을 급습한다거나 주인공을 이벤트 후 밝혀 함께 있는 분들에게 부러움을 최대한 받을 수 있도록 연출합니다.)
야구 경기 중 응원 타임에 홈팀을 응원하는 열기가 고조될 때 이벤트가 시작됩니다.
먼저 홈팀을 응원하는 플랜카드가 뜹니다.(관중들의 환호와 시선이 집중됩니다.)
"사랑해요 두산" 시선을 집중시킨 후 두번째 플랜카드가 뜹니다.
"두산보다 선영일 더 사랑해" 세번째 "선영아 나와 결혼해줘"
현장의 수많은 사람들의 박수를 받으며 프로포즈 할 수 있는 이벤트로 현장 분위기가 대단합니다.
전광판에 본인이 적은 편지가 로딩됩니다. (사진과 글 포함 15초)
연인 앞에서 통기타 매니저가 등장하여 오색테이프를 발사하고 신청곡을 불러 드립니다.
사회자가 무대에서 관객들에게 지금 이 자리에서 "공개 프로포즈"가 있다는 멘트를 하고
여기 보이는 커플링이 손가락에 꼭 맞는 분을 지금부터 찾겠다고 말한 후 SBS루키에 출연했던 마임리스트를 소개합니다.
마임리스트가 관중을 대상으로 공연을 하다가 로맨틱한 프로포즈 작품 마임을 한 후
주인공을 무대로 모셔 커플링을 끼워 드린 후 프로포즈 이벤트를 공개합니다.
집을 풍선으로 가득 채우고 헬륨풍선 등으로 장식을 합니다.
그리고 주인공이 들어오기 전에 불을 끄고 문을 열자마자 생일 축하 노래와 함께 촛불을 켭니다.
깜짝 생일파티가 끝난 후 러브매니저가 어둠 속에서 편지를 낭독해 드리고 사랑의 플랜카드 이벤트로 마무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