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장바구니
주문조회
My 예삐
고객센터
패밀리존
중소기업 청정상
농림수산식품부 장관상
모범납세자 수상
검색하기
카카오톡
@예삐꽃방
전화 주문
02-393-0700
카테고리
화분/공기정화식물
공기정화식물
큰화분
사진과 똑같이! 실시간상품
명품 공기정화식물
화환
축하화환
근조화환
매직스탠드
동서양란
동양란
서양란
명품 동양란
생화/꽃
꽃다발
꽃바구니
꽃병/화기
꽃상자
100송이
사방화
코사지
프리저브드
돈다발/돈바구니
미니화환
생화/꽃(유니크)
꼬깔수반
울타리
트로피수반
용도별
생일/프로포즈
결혼식/행사
출산
조문/추모/영결
병문안
승진/취임/집들이
개업/이전/창업
맞춤꽃배달
맞춤꽃배달
게릴라꽃배달
프로포즈꽃배달
스승의날기획전
사진과 똑같이! 실시간상품
배송사진
GoodBye무료꽃배달
예삐회원혜택
신규 가입 5천원 쿠폰
마일리지 5% 적립
매월 등급별 쿠폰 발행
찜한상품
보러가기
최근본상품
3
맨 위로
무료꽃배달
사랑하는 사람에게, 고마운 분께 편지를 써보세요. 매주 세 분을 선정해 6만원 상당의 무료꽃배달 쿠폰을 드립니다.
사연보기
입주를 축하 드립니다!!
글쓴이 │
함은정
등록일 │
2014-06-11
조회수 │
3962
어머니~
건강하고 밝고 성실하고 신심깊은 남자를 만나게 해달라고 빌고 또 빌었었는데… 남들은 결혼 전에 남자의 가족들도 보고 가정 환경도 보고 시어머니 자리도 본다던데, 저는 오로지 좋은 신랑 만날 생각만 했지, 신랑 가족에 대해서는 생각해 본 적도, 기도해본 적도 없었던 것 같아요. 그런데, 저에게 멋진 신랑과 더불어 이렇게 좋은 가족과 어머님을 덤으로 주셨네요. 히~~ 정말 감사하고 행복합니다.
결혼하지 5년이 지난 지금도 쇼핑하러 갈 때면 제 것만 보게 되는 이기적이 며느리입니다. 가족에 대한 사랑이 무엇인지, 희생을 어떻게 해야 하는지 몸소 보여주신 어머니. ‘희생 없이 얻어지는게 있냐?’고 했던 어머님의 말씀을 되새기며, 사랑하는 마음 더 키우고 키워서 신랑한테도 가족들에게도 표현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아버님~
매일 늦잠 자고 제일 늦게 일어나서 맛난 밥상 먹는 며느리가 뭐가 이쁘다고 오히려 밥을 새모이처럼 적게 먹는다고 걱정하시던 아버님, 너무 보고 싶고 사랑합니다. 자식들에게 든든한 밑받침이 되어주지 못했다며 지금도 일하시는 아버님이 존경스럽습니다. 돈으로도 살 수 없는 체력과 성실함과 건전한 정신을 신랑에게 물려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아버님이 물려주신 자산, 신랑이 잘 사용할 수 있도록 옆에서 노력하겠습니다. 오늘은 유난히 아버님이 사서 직접 회쳐주시는 오징어회를 먹고 싶네요.
어머님, 아버님~
새로운 집의 입주를 축하축하 또 축하드립니다. 한강이 보이는 좋은 집 놔두고 비좁은 아파트로 입주하셨지만, 집 두채 있는 부자시잖아요^^ 중국사람들은 대륙 기질이 있어서 큰 것을 좋아하지만, 아주 작은 물건, 작은 집도 좋아한답니다. 이유는 작은 것을 가지고도 크게 보고 즐길 줄 알기 때문이래요. 작은 아파트에 계시지만, 크게 즐기시며 사시길 바랄께요. 저희도 중국에 온 목적을 잊지 않고 열심히 노력해서 저희가 꿈꾸던 계획을 이루어 어머님, 아버님 앞에 멋진 모습으로 나타나겠습니다. 우리 가족 모두 파이팅해요~! 사랑합니다!!!
중국에서 둘째 며느리
수정/삭제시 비밀번호
수정
삭제
목록보기